[컨슈머뉴스=오영주 기자] 블랙야크키즈의 10월 한 달 매출이 2020 F/W 시즌 시작부터 호조를 보이던 판매량에 힘입어 전년 대비 50% 신장을 기록했다.이번 시즌 슈퍼 히어로들을 모티브로 기획된 ‘야크 히어로 클럽’ 컬렉션을 선보이며, 기능성과 활동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된 점이 주효했다는 평가다. 그중 주력 상품인 플리스 제품군의 경우 지난해 대비 약 2배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과 5배 증량된 초기 물량을 준비했음에도, 롱플리스자켓을 비롯한 기본 기장의 아이템이 모두 90% 이상 판매되는 등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이
[컨슈머뉴스=이대열 기자] 블랙야크키즈가 가을 · 겨울 시즌에도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아이들의 활동을 도와줄 ‘야크 히어로 클럽’ 컬렉션을 출시했다.‘야크 히어로 클럽’ 컬렉션은 슈퍼 히어로들을 모티브로 기획된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됐다. 히어로를 꿈꾸는 모든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, 착용 시 히어로가 된 것처럼 씩씩하고 힘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활동성을 갖추고 있다.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세트부터 경량 재킷, 다운재킷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된다.블랙야크키즈는 이번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